승호아빠의 IT, 디지털 창고 완전 공개

안녕하세요~~!! ABOUT THE ICO입니다.


오늘은 출근길에 간략하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요. ㅎㅎ

오늘은 많은 분들의 관심사인 아파트 분양권과 암호화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부동산 정책이 발표가되고 부동산 시장을 잠잠하게 하더니 신도시 계획을 발표하여 서민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지역별로 아파트 공급과임으로 버블이 꺼지고 있는 추세죠! 물론 서울과 경기 인근 지역은 제외입니다. 또한 아직도 재산을 불리기 위한 최고의 수단은 부동산이며,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 분양권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권이란 주택법에 따라 사업계획의 승인을 받아 건설되는 아파트를 취득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분양권에 담청되어 분양금액의 10~20% 를 주고 분양권을 얻었다고 하여 아파트를 가진것일까요? 답은 아닙니다. 단지 아파트를 취득할수있는 권리를 얻은것입니다.

아파트를 소유하는 단계는 법정절차에 따라 정부의 등기부에 부동산에 대한 권리를 등재해야 비로소 재산으로서 개인이 소유할 수 있습니다.
분양권을 받아 등기까지 받는데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과거 분양권이 일반화되지 않았을때에는 현재의 암호화폐와 같이 사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시공사 부도처리, 2중 계약 등 다양한 사기형태가 있었고 시간이 흘러 제도권 안에서 성숙하게 뎌었죠! 그리고 현재에는 개인의 재산을 불리기 위한 가장 핫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암호화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ICO가 처음의 취지에서 벗어나 부정적인 사업행위가 되어버렸죠. 예를 들면 공개된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소스를 가지고 자신들의 대단한 기술인것마냥 홍보를 하거나, 블록체인 기술이 없지만 모금만 하고 들고 튀는 행위 등 다양한 형태의 사기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은 음지로 들어가게 되었고 현재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라고 하면 상당히 부정적으로 접근을 합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역시 기술의 발달과 시대의 흐름과 함께 화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될것이며. 화폐와 재산의 혁명을 불러올것이라 생각합니다.

아파트 분양권 같이 법의 제도권 안에서 시장이 성숙하고 개인 지식 습득으로 옥석을 가려내는 능력이 갖출 정도의 시간이 지난다면 암호화폐도 새로운 자산으로서 평가 받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글을 읽고 계신 독자분들은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투자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시장을 보는 눈을 가져야합니다.

버스타고 출근하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더 이상 속고 살아서는 안됩니다. 조금의 관심으로 진실을 보는 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 ABOUT THE ICO는 대중들이 가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부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BOUT THE ICO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lochchainmaster